top

최근본상품
(0)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재유럽 한인 차세대, 귀뚜라미보일러 청도사업장 방문
작성자 왕성호 (ip:)
  • 작성일 2013-09-14 13:52: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95
평점 0점



- 우리나라 고유의 온돌 난방 시스템 문화 체험과 고국의 세계적인 난방 기술력 경험.
- 부품에서 완제품까지 일괄 생산 공정의 최첨단 귀뚜라미보일러 청도사업장 견학.

재유럽한인총연합회가 주최하는 ‘남북평화통일기원 2013 재유럽 한인 차세대 국토대장정’에 참여하고 있는 유럽 거주 한인 차세대(입양인, 다문화가정 등) 84명이 지난 14일(일)부터 15일(월)까지 2일간 귀뚜라미보일러 청도사업장을 방문했다.

  재유럽 한인 차세대 국토대장정 참가단은 지난 12일 서울에 도착하여 13일 부산에서 발대식을 갖고, 청도, 경주, 포항, 구미, 안동, 평창, 정동진, 고성 통일전망대까지 9박 10일 동안 고국의 우수한 문화유산과 산업 현장을 체험할 예정이다.

  14일 청도를 방문한 한인 차세대들은 새마을 운동 발상지 기념관을 견학하고, 소 박물관 견학 및 소싸움 관람에 이어 오후 6시에 귀뚜라미보일러 청도사업장에서 최진민 귀뚜라미그룹 회장의 따뜻한 환영사와 함께 만찬을 가졌다.

  청도사업장에서는 무더위에 국토대장정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재유럽 한인 차세대들의 건강을 생각해 한방 삼계탕을 석식으로 제공해 참가자들의 환영을 받기도 했다.

  14일 귀뚜라미 기술교육원에서 숙박한 한인 차세대들은 15일 오전 귀뚜라미보일러 청도사업장을 견학했다.

  부품에서 완제품까지 일괄 생산 공정을 갖추고 있는 귀뚜라미보일러 청도사업장은 98%의 부품 국산화율을 이룩하여 국내 난방 기술 및 부품 산업 기술 발전의 기반이 되고 있다.

이번 청도사업장 방문을 통해 장차 유럽의 주력으로 성장할 한인 차세대들이 우리나라 고유의 온돌 난방 시스템을 체험하고, 고국의 세계적인 난방 기술력에 대한 자부심을 가질 수 있게 되었으며, 세계 초우량 냉난방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귀뚜라미그룹에 대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 ‘남북평화통일기원 2013 재유럽 한인 차세대 국토대장정’ 행사는 유럽 각국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 차세대들이 남북평화통일을 기원하며, 통일에 대한 관심, 모국에 대한 관심 고조와 모국 문화체험을 통한 정체성 함양으로 ‘한국인’이라는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이루어졌다. 국토 대장정을 통해 유럽에 거주하는 한인 차세대들이 ‘하나 되는 계기’를 마련하고, 서로의 동질감 확인을 통해 장차 ‘유럽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틀 마련을 위한 행사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