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최근본상품
(0)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귀뚜라미보일러, 전국 순회 신기술 발표회 30회 실시
작성자 왕성호 (ip:)
  • 작성일 2013-09-14 13:53:3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07
평점 0점



 
- 전국 27개 도시 순회 ‘2013년 귀뚜라미 저탄소 녹색에너지 신기술 발표회’ 30회 실시

귀뚜라미보일러가 2013년형 신제품과 주력 제품에 대한 밀착 마케팅에 나선다.

(주)귀뚜라미(대표 이종기 www.krb.co.kr)는 5월 7일(화) 대구를 시작으로 6월 21일(금)까지 2달 동안 전국 27개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30회에 걸쳐 보일러 시공업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2013년 귀뚜라미 저탄소 녹색에너지 신기술 발표회’를 실시했다.

이번 신기술 발표회에서 귀뚜라미는 ▲ 국내 최초 2번 연소하는 거꾸로 타는 화목보일러, ▲ 건타입 프리믹스 소용돌이 펠릿 버너를 적용한 2만 ~60만 신형 펠릿보일러, ▲ 기존의 중형 기름 및 가스보일러를 간단히 펠릿보일러로 전환할 수 있는 신형 건타입 펠릿 버너를 첫 선보인다.

또한, ▲ 콘덴싱 순간식 온수기 4대를 연결한 순간식 온수기 캐스케이드 시스템, ▲ 분리형 급탕 보일러와 하이핀 중형 보일러를 연결한 중형 캐스케이드 시스템 등 2013년 신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지난해 말 국내에 소개된 바 있으며, 올해 초 미국, 러시아, 중국 전시회를 통해 해외에 첫 소개되어 호평을 받고 있는 가스보일러 주력 제품인 ‘거꾸로 콘덴싱 보일러’와 ‘거꾸로 하이핀 보일러’를 2013년부터 본격적으로 보급하기 위해 기술력 홍보에 집중한다.

이번 신기술 발표회는 전국 보일러 시공업 종사자들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역별 200명 규모의 소규모 통합행사로 30회에 걸쳐 진행된다.

또한, 시공업 종사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홍보용 탑차 6대를 활용해 신제품 시연 코너를 마련하였으며, 신제품 홍보영상을 상영하고 식사를 제공하는 등 3시간 동안 진행된다.

귀뚜라미는 상대적으로 정보에 취약할 수 있는 지역 시공인들을 위해 새로운 기술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고, 친밀감을 향상할 수 있는 모임의 장(場)을 마련하였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