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최근본상품
(0)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귀뚜라미보일러,`가스비 잡는 꽃할배` 신규 광고 실시
작성자 왕성호 (ip:)
  • 작성일 2013-12-23 09:51:5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60
평점 0점



 

 

- 4번 태워 잡고, 거꾸로 태워 잡고, 가스비 잡는 보일러 귀뚜라미!

(주)귀뚜라미(대표 이종기 www.krb.co.kr)는 보일러 성수기 시장이 시작되는 추석을 앞두고 ‘꽃할배 4인방, 지금부터 가스비는 귀뚜라미보일러로 잡는다.’라는 내용으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귀뚜라미는 이번 신규 광고를 통해 기존 귀뚜라미보일러가 쌓아온 ‘연료비 절감’이라는 브랜드 자산은 강화하고, 최근 대세 예능 프로그램인 ‘꽃보다 할배’ 4인방을 모델로 활용하여 광고의 돌출도와 집중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특히, 소비자들이 보일러를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스비 절감’에 대한 이슈를 감성적으로 접근하여 ‘4번 태워 잡고, 거꾸로 태워 잡고, 가스비 잡는 보일러’라는 핵심 메시지를 통해 귀뚜라미의 기술력을 유쾌하게 전달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꽃보다 할배 4명의 캐릭터를 활용해 △ 이순재 편에서는 "뭘 따져~ 보일러는 귀뚜라미지!", △ 신구 편에서는 "니들이 보일러를 알아?", △ 박근형 편에서는 "가스비 잡느라고 욕 봤데이~", △ 백일섭 편에서는 "아 글씨~ 보일러는 귀뚜라미!" 등 유행어를 옮겨 담아 4편으로 제작하였다.

그동안 귀뚜라미는 일반 소비자에게는 다소 생소하게 다가갈 수 있는 핵심 기술력을 ‘가스비 절감’이라는 단일 메시지로 승화시켜 오랫동안 전달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가스비 절감 = 귀뚜라미보일러’라는 공식을 만들어 내었다.

앞으로도 귀뚜라미는 ‘연료비 절감’이라는 브랜드 자산을 더욱더 강화함과 동시에 15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브랜드로서 보일러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