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최근본상품
(0)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귀뚜라미, 2013년형 농산물 건조기 2종 출시
작성자 왕성호 (ip:)
  • 작성일 2013-09-14 13:54: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538
평점 0점



- 같은 소비 전력으로도 기존 제품 대비 건조 용량 20% 증대하여 유지비 절감 실현.
- 전국 대리점 신제품 기술 지원을 통해 올해 10%, 내년 20% 시장점유율 달성.
- 귀뚜라미그룹의 보일러 기술과 냉동공조 기술을 결합하여 농산물 건조기 개발.

귀뚜라미보일러가 그룹 계열사인 냉동공조 기술력을 접목해 농산물 건조기를 개발하여 새로운 매출 창출에 나선다.

(주)귀뚜라미는 고급 가전에 사용하는 티타늄 컬러 강판을 적용한 ‘귀뚜라미 2013년형 농산물 건조기’ 신제품 2종(모델명 : KED-066A, KED-132A)을 5월부터 본격적으로 출시했다.

귀뚜라미 2013년형 농산물 건조기는 건조 용량(66kg, 132kg)에 따라 2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제품 대비 건조 용량을 20% 증대하여 같은 소비 전력으로도 많은 양을 건조할 수 있어 유지비가 절감되는 것이다.
※ 소비 전력(2.2kW/h)에서 기존 제품은 건조 용량 55kg, 당사는 66kg으로 20% 증대
소비 전력(4.4kW/h)에서 기존 제품은 건조 용량 110kg, 당사는 132kg으로 20% 증대

또한, 자외선 차단제(UV 코팅)를 적용한 특수 강화 건조 선반을 사용하여 햇빛 노출에도 부식이 없으며, 오랜 시간을 사용해도 항상 청결하다. 기존 제품에 적용된 일반 건조 선반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농산물의 변형 및 변색으로부터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자동 배습 조절기를 적용하여 편리함과 동시에 건조 품질을 향상시켰고, 안전 그물망을 추가하여 벌레나 이물질 침투를 방지했으며, 2중 안전 잠금장치로 안전성을 높이고 건조 중에 열손실을 완벽하게 차단했다.

그 밖에, 기기 조작에 서투른 초보자들을 위한 고추 전용 버튼을 추가하여 원터치로 배습, 온도, 시간이 자동으로 조절되어 사용자의 편리성이 높다.

한편, 귀뚜라미는 지난 4월 26일(금) 충남 아산사업장에서 전국 대리점 및 판매 딜러 70여 명을 초청하여 신제품 품평회를 진행하였으며, 농산물 건조기를 직접 시연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농산물 건조기 연간 시장 규모는 약 2만 5천대 수준이며, 최근 기후 변화로 농산물의 가공 판매가 증가하고 있어 신규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귀뚜라미는 전국 대리점을 대상으로 신제품 기술 지원을 적극적으로 실시하여 올해 시장 점유율 10%를 달성하고, 내년에는 융자 지원 판매까지 추가하여 시장 점유율 20%까지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